[TWITTER] 150209 Raina, Nana, Lizzy, Eyoung & Kaeun Updates with Supports to Uie & “Hogu’s Love”

B9Yuc_KCUAET3FC.jpg large

raina57: “오늘밤 11시 tvN첫방송 ‘호구의 사랑’!! 고생한 도도도도도희 유이언니화이팅 기대된당 같이 본방사수 합시다*-* “

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.

B9XahQnCAAAoKJZ.png large

I_nanaaaa: “유이언니가첫방을합니다!!!! 호구의사랑 ♡ ♡ 오늘밤11시 tvN 첫방 ♡ 많은시청부탁드립니다 도도희화이팅!김유이화이팅!! 나도본방사수하겠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박나세요!!!”

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.

B9YQtFdCQAEvPZI.jpg large

p_Lizzy: “오늘 호구의사랑 첫방송 촬영차 멀리 지방다니느라 바쁘고 힘들었겠지만 오늘 첫방하고 유종의 미를 거두쟝 김유이상 화이팅 니가이래서 호구라구 하는 티저 봤음 재밌겠당 이거보고 호구가안되야지오후11시 tvN”

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.

Eyoung0816: “오늘 유이언니가 나오는 드라마 호구의 사랑 이 방송됩니다ㅎㅎ 오늘 밤11시 tvN 첫방입니다 본방사수♡유이언니파이팅!!♡♡”

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.

10899528_684797331641776_969524894_n

kkaaanngg: “오늘밤11시!! tvN호구의사랑 첫방송!! 오늘부터 월화 11시는 호구의사랑을 봐주세용유이언니가 까칠한 도도희씨로 변신합니당ㅎㅎ 언니 화이팅!! 다챙겨볼테야*_*

Categories: SNS | Tags: , , | Leave a comment

Post navigation

Leave a Reply

Create a free website or blog at WordPress.com.

